본문 바로가기

스틸로 DX

철강ERP 무료체험 프로그램 다운로드

철강 ERP, 철강 전문 프로그램, 철강 재고관리 프로그램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한 희소식

  철강에 최적화된 세련되고 강력한 기능을 가진 철강ERP, 철강 전문 프로그램을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철강 전문 프로그램 스틸로를 미리 채험해볼수 있는 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맞지 않는 범용 회계관리 프로그램은 No

  철강 제품은 각각 품명별로 관리해야 하는 항목도 다양하고 수량, 중량, 길이 그리고 면적까지 자동으로 계산되어야 하는 항목도 많습니다. 범용 회계 프로그램식의 관리 방법으로는 재고 수불을 관리하기가 어려운 이유입니다.
당장 거래명세서를 끊어야 하는데 중량을 모른다고 생각해보세요. 공급가가 얼마인지 계산이 안되겠죠?
설령 철강 경험이 많은 담당자다 하더라도 수기로 계산하다가 금액계산을 잘못해서 엄청난 금액상 손해를 볼 수도 있고요.

그럼 시중에 많이 사용되고 있는 범용 회계관리 프로그램의 문제점을 알아 볼까요?

  • 재고 관리가 어렵습니다. 
    - 재고의 수량, 중량, 길이, 면적 등이 동시 관리가 안되고 재고 관리항목 또한 규격 및 사이즈 등이 하나의 항목으로 관리되기 때문에 강종이나 사이즈 변경시 품명(아이템)을 계속 추가해야 합니다. 이럴경우에 당장 매출하기 위해서 재고가 얼마나 있는지 찾아야 하는데 특정 사이즈나 규격으로 검색이나 집계가 어려우니 발주나 매출을 하는데도 시간이 많이 소요 될겁니다.

    - 가공으로 품명 및 사이즈 등이 변경시에 재고관리가 안됩니다.

  • 계산이 어렵습니다.
    - 품명별 수량 단가, 중량 단가, 길이 단가 또는 면적 단가에 따른 공급가를 계산하기 위해서는 중량, 길이, 면적 등이 자동 계산되어야 하는데 범용 회계프로그램에서는 불가 합니다.

  • 매출 원가가 부정확 합니다.
    - 다른 업종과 다르게 철강재는 하나 하나의 중량 및 금액이 매우 크므로 매출시에 매출할 재고 각각의 매입단가, 가공비 및 각종 매입비용 등을 꼼꼼히 따져 보아야 합니다. 이러한 요인들을 무시한 매출원가는 실제 매출원가와 많은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며 잘못된 판단으로 자칫 엄청난 손해로도 연결될 수 있습니다.

회계사무소에서 회계프로그램을 권하신다고요? 
  회계사무소는 세무신고를 대행해주는 역할을 하는 것입니다. 회계사무소 업무의 편리성을 위해서 맞지도 않는 프로그램을 도입하셔서 엄청난 손해를 보면서 장사를 하시겠습니까?

명세서만 잘나오는 저렴한 철강전문 프로그램?

  그래서 찾은 간단하고 중량, 금액 계산 잘되는 프로그램을 찾으셨다면 업무생산성은 많이 향상 되었을 것입니다. 하지만 명세서만 잘 나오는 저렴한 프로그램은 가격이 너무 저렴한 탓에 몇 가지 문제 점이 있습니다.

  1. 재고관리가 잘 안됩니다.
    - 매출 시에 재고량과 상관없이 매출을 일으키기 때문에 재고관리는 사실상 거의 불가능 합니다.
      재고장에 수많은 마이너스 수량, 중량 들 대부분은 실재고와 거리가 먼 허수 들 입니다.

    - 이러한 프로그램은 가공을 거치게 되면서 재고관리가 어려워 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철강재고가 가공을 거치게 되면 품명, 규격, 사이즈 뿐만 아니라 재고의 근간이 되는 중량 수율이 바뀝니다. 이러한 프로그램 들은 대부분 사올때의 품명, 규격 사이즈 기준 매입량과 매출량으로만 재고를 계산하기 때문에 재고 관리가 맞지 않습니다.

  2. 매출원가 계산이 부정확 합니다.
    이러한 프로그램들은 대부분 재고금액 및 매출원가 계산이 부정확 하거나 맞지 않습니다.

  3. 사후관리가 안됩니다.
    - 일반적으로 철강프로그램은 요즘처럼 IT환경이 급격히 변화하는 시대에도 거의 변화없이 20세기식 프로그램 관리법을 사용 하고 있습니다.  즉 그때그때 프로그램 카피본을 판매하는 방식이죠 이러한 관리방식으로는 지속적인 업데이트가 불가능한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때문에 구매한 프로그램이 업데이트가 불가능해서 프로그램을 새롭게 도입해야 한다고 생각해보세요
     

그렇다면 가격도 적당하면서 재고관리도 잘되고 매출이익도 한눈에 볼수 있는 프로그램은 없는걸까요?

저희 스틸로가 사장님들의 이러한 고민을 해결해 드리고자 재고 관리도 잘 되면서 매출 이익까지 한눈에 볼수 있는 스틸로의 무료 체험판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그럼 스틸로DX 무료체험판을 다운받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철강ERP, 철강프로그램 무료체험판 다운로드 하기

1. 스틸로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다음, 네이버 등 검색엔진에서 스틸로를 검색하거나 http://www.steelro.co.kr 를 주소창에 입력합니다.    

      


    2. 무료 체험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3. 다운로드 정보를 입력합니다.


    4. 마지막으로 제공 받은 접속 정보를 이용해서 로그인 합니다.




    이상 앞선 기술력으로 철강ERP프로그램을 선도하는 스틸로 DX였습니다.
    철강 프로그램, 생산(가공) 및 재고관리 문의는 1666-4775로 문의 해주세요.



    철강 유통 및 가공, 철강 산업에 최적화 된 철강 프로그램 스틸로! 무료 체험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