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틸로 DX

영문판 철강ERP프로그램

 철강 전문 프로그램 스틸로가 다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드디어 영문판을 내놓았습니다. 
사실 저희 새롬씨앤씨는 윈도우 XP시절부터 다국어를 지원하기 위해 여러 프로그램을 선보인 역사가 있습니다. 
잘 아시는 분들도 있으시겠지만 윈도우 XP에서는 유니코드(다국어)를 지원하지 않았었죠.
그래서 윈도우 XP 시절에 유니코드 (다국어)를 구현하기 위해서는 여러 작업이 필요 했었습니다. 
윈도우에서 유니코드(다국어)를 지원하지 않았기 때문에 윈도우에서 실행되는 프로그램 또한 유니코드(다국어)를 표현하지 못 하였었죠
이때까지만 해도 한국에서 쓰는 프로그램을 외국에 나가서 쓴다거나 하는 일이 흔한 일은 아니었기 때문에 어느 정도 수긍이 가지만 이때문에 2000년 초반에 중국 프로젝트를 하면서 중국어 간자 처리로 애를 먹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결론으로 말하자면 프로그램에서 다국어를 표현하기 위해서는 데이터가 저장되는 데이터베이스와 화면에 데이터를 표시해주는 여러가지 컨트롤들(예를 들자면 버튼이라든지 에디트 박스라든지 기타 등등)이 모두 다국어를 지원해 주어야 합니다.
다행히 요즘 많이들 사용하고 계신 윈도우7이나 윈도우10은 기본적으로 유니코드를 지원하기 때문에 전보다는 훨씬 수월하게 프로그램을 할수 있게 되었지요.
 물론 저희 스틸로DX는 처음 출시부터 유니코드 기반으로 제작되어 있었기 때문에 중국어, 일본어 기타 지구상 모든 언어를 입력하는데 전혀 무리가 없었답니다. 
 다만 화면 캡션들이 번역이 안되어 있는 관계로 한글로만 표시되어 있었지만…  그럼 그게 무슨 다국어 지원이냐고 말씀하시는 분들이 계시겠지만 엄밀히 말해서 제목을 제외한 나머지 모든 부분은 유니코드를 입력하거나 조회하도록 처리가 되어있었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멈추면 최첨단 기능을 자랑하는 우리 스틸로가 아니죠. 이번에 나온 스틸로DX 영문판은 화면에 각종 제목들까지 모두 영문으로 번역되어 한글과 영문을 프로그램을 껏다 켤 필요없이 바로 번갈아 가며 사용하실 수 있도록 되어 있답니다.

자 그럼 철강ERP프로그램인 스틸로DX 영문판을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 단계로 영문판 스틸로DX 셋업을 실행합니다.

영문판이 아닌 경우에도 프로그램 실행 후 LanguageEnglish로 변경 가능합니다.

셋업 파일의 글자가 모두 영어로 표시 됩니다.


두 번째 단계로 셋업이 끝나고 SteelRo Setup Wizard가 실행 됩니다.

Setup Wizard는 회원사 ID , 접속번호 등을 설정하는 화면인데요 이화면도 영어로 표시되는 것을 볼수 있습니다.

세 번째 단계는 로그인 화면입니다.


마지막 단계로 영문으로 완변히 표현되는 스틸로DX 입니다.

이상 앞선 기술력으로 철강ERP프로그램을 선도하는 스틸로 DX였습니다.
철강 프로그램, 생산(가공) 및 재고관리 문의는 1666-4775로 문의 해주세요.



철강 유통 및 가공, 철강 산업에 최적화 된 철강 프로그램 스틸로! 무료 체험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