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틸로 DX

철강ERP 프로그램에서 바코드 재고관리

철강전문 프로그램인 스틸로DX에서 바코드 발행 및 바코드 입출고 관리가 가능 하다는 것을 알고 계신가요? 


최고의 철강 프로그램답게 스틸로DX 에서는 바코드(1차원, 2차원 QR code 모두 발행 가능)를 이용한 다양한 업무처리가 가능 합니다. 자 그럼 스틸로DX에서 어떻게 바코드를 발행하고 관리하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은 철강ERP 스틸로에서 바코드 라벨을 출력할수 있는 곳 입니다.


스틸로에서는 “매입등록”, “재고조회”, “가공/생산 등록”, “매출등록” 화면 내에서 다양한 형태의 바코드(or QR code)가 포함된  라벨 발행이 가능합니다.

스틸로 DX에서 바코드라벨을 발행하는 순서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1. 먼저 발행하고자 하는 재고를 선택해주세요


2. 메뉴중에 “라벨발행” 메뉴를 실행합니다.

    원하는 라벨양식을 선택한 다음 미리보기를 실행 합니다.
   

여기서 잠깐! 양식 조금 수정하려는데 돈을 달라고 한다고요?

스틸로DX에서는 모든 양식이 편집이 가능 하다는 거 알고 계셨나요?

저희 스틸로는 간단한 양식은 사용자가 직접 양식편집 기능을 통해 편집이 가능하도록 편집기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스틸로는 통크게 양식 수정 몇번 해드리는 걸로는 돈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자 그럼 계속해서 다음은 라벨발행 미리보기 화면입니다.


여기서 라벨프린터로 출력뿐만 아니라 Excel, PDF, JPG 로 변환이 가능하며 “메일발송” 기능 이나 “팩스발송” 기능을 통해 전달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정말 스틸로는 못 하는게 없는 철강프로그램 이네요. ^^ 



추가로 스틸로에서 바코드 라벨을 이용한 부가 기능들에 대해 알아 볼까요?

다음의 부가 기능들은 모바일기기(스마트폰, PDA)에서 사용 가능한 기능들입니다.



1. 먼저 매출 및 출하관리 기능입니다.

    PDA,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매장POS 시스템 처럼 실시간 매출처리 하거나 출고 관리 기능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다음으로 재고실사 기능입니다.

    스틸로DX의 재고실사 기능을 이용하면 창고내 재고의 존재 여부, 위치 및 재고정보 등 을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3. 마지막으로 QR code를 이용해서 최종 고객사에게 매출한 재고의 이력이나 정보를 제공해 줄수도 있다고 하네요.

스틸로에서는 바코드를 이용해서 이처럼 다양한 기능들을 제공해 주고 있답니다.


라벨이나 프린터관련 문의도 받고 있다고 하니까 이 참에 스틸로DX로 프로그램을 새롭게 바꿔 보시는 건 어떨까요? 


잊지마시고 1666-4775로 꼭 전화 주세요~

이상 앞선 기술력으로 철강ERP프로그램을 선도하는 스틸로 DX였습니다.
철강 프로그램, 생산(가공) 및 재고관리 문의는 1666-4775로 문의 해주세요.



철강 유통 및 가공, 철강 산업에 최적화 된 철강 프로그램 스틸로! 무료 체험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