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틸로 DX

거래명세서, 출고증 및 각종양식 엑셀(Excel), PDF 파일로 변환하기

각종 출력양식 파일로 변환하기

  철강전문 프로그램 스틸로에는 발주서, 거래명세서, 출고증 등 각종 양식을 엑셀파일이나 PDF 등 다양한 형태로 변환하는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그 중 에서도 특히 엑셀(Excel)파일로 변환하는 기능은 스틸로DX가 이전 버전인 스틸로CS 보다 업그레이드된 기능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일반적으로 거래명세서 등 각종 양식들은 PDF나 Image파일로는 쉽게 변환되지만, Excel 파일로 전환시에는 Excel의 Cell Merge(병합)가 복잡해져서 Excel파일로 전환이 부자연스럽거나 불가능한 경우가 많았습니다. 하지만 스틸로DX에서는 이러한 Cell Merge를 최소화 하여 자연스럽게 Excel파일로 양식을 변환하는 기능을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그럼 스틸로DX에서 각종 양식들을 어떻게 Excel, PDF, Jpg등으로 변환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틸로DX 양식 변환 방법

1. 먼저 스틸로DX를 실행한 다음 변환하고자 하는 양식을 미리보기 합니다.

     

2. Excel 파일로 변환하기

     미리보기 화면 상단의 “Export To”버튼을 클릭하고 “xlsx”파일을 선택합니다.

    
    

 PDF, HTML, XLSX, CSV, Image File등 여러 파일형식들을 지원 합니다.


    

3. PDF파일로 변환하기

     PDF파일로 변환하는 방법 또한 Excel 파일로 변환하는 방법이랑 동일합니다. 
     미리보기 화면 상단의 “Export To”버튼을 클릭하고 “PDF”파일을 선택합니다. 

   


이처럼 철강전문 ERP 스틸로를 이용하시면 내보내기(Export)기능을 이용하여 명세서, 출하증 등 각종 양식을 XLSX, PDF, HTML, JPG, PNG등의 파일로 쉽게 변환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 앞선 기술력으로 철강ERP프로그램을 선도하는 스틸로였습니다.
철강 프로그램, 생산(가공) 및 재고관리 문의는 1666-4775로 문의 해주세요.



철강 유통 및 가공, 철강 산업에 최적화 된 철강 프로그램 스틸로! 무료 체험 하기